선불 법률은 수익성 있고 합법적인 기회입니까? 선불 법률 검토

온라인에서 실행되는 사기의 수 때문에 Prepaid Legal이라는 기회를 조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알게 된 것입니다…

법적 시작

Prepaid Legal Services, Inc.는 30년 이상 동안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법률 서비스를 인수, 개발 및 판매하는 NYSE 회사입니다. 회사는 저렴한 비용의 선불 법률 계획을 통해 법률 회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법률 서비스 계획의 판매는 1983년에 시작되어 1984년 나스닥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거기에서 회사는 한 증권 거래소에서 뉴욕 변호사 다른 기관으로 이동했으며 NYSE에서 33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등록되었습니다. 설립자는 다양한 법적 문제와 비용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개인에게 연락하여 회사를 설립하기 위해 자신의 전문 지식을 공유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Prepaid Legal Incorporated에게 항상 무지개와 햇빛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사기 및 기만과 같은 회계 부정을 기소한 전 회원과 법무 당국의 어려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법률 계획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은 자신의 권리를 알고 실제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에 있는 동안에는 법률상담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교통 티켓과 관련된 기본적인 문제부터 대규모 보험 청구에 이르기까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들은 또한 범죄 혐의자를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난 모니터링 및 복구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서비스에 대해 직접 판매하는 것 외에도 사회 보장 서비스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급여 공제를 통해 이러한 혜택을 직원에게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몇 달러는 먼 길을 간다

선불 법률 서비스는 월 26달러로 가능하며 수백만 명의 다른 회원과 합산됩니다. 물론, 법률 서비스는 모든 구성원이 항상 같은 시간에 누리는 것은 아니며 항상 동일한 법률 비용을 지불하지도 않습니다. 이는 운영의 성공 뒤에 숨겨진 명령을 설명합니다. 사람들을 회사에 동료로 초대하고 가능한 한 많은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여 직접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여 10 명 중 9 명이 탈퇴해도 파일럿 직원에게는 1 년 동안 안정적인 수입이 남는다는 인상을 남깁니다.

지금까지 본 바로는 적법한 기회인 것 같습니다.

입증된 기술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비즈니스를 제공하기 위한 수익성 있는 전략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