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당신이 그리워할 여행자를 위한 소울 푸드

서울에 디자이너 부티크와 카페가 생겨나는 동안, 저는 서울의 일부 섹션에 대한 저의 여행 경험을 여러분에게 공유할 것입니다. 한국의 이 수도는 누에 스낵과 스트리트 재즈를 제공합니다.

장소. 청명한 봄날 저녁, 서울 서쪽의 통대음 운동장 밖. 수백 명의 십대들이 저녁 8시가 되기를 기다리며 여기저기 돌아다닙니다. 축구경기가 아니라 팝콘서트를 보러 온 건 아닐까. 그들의 흥분되는 잡담은 나를 다르게 믿게 만들 것입니다.

알 겠어요! 큰 매력은 Migliore 백화점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알뜰한 글래머 패션과 최신 아케이드 댄스 머신이 있는 14층. 아니면 게스트 팝 그룹 출연이 군중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대구오피 모릅니다. Migliore의 올빼미 영업 시간(매일 오후 8시부터 오전 5시까지)은 서울의 안절부절못하고 엉뚱한 젊은이들에게 등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후 8시 6분. 그러나 첫 번째 트랜잭션은 실행됩니다. Migliore가 문을 닫은 지 8시간도 채 되지 않아 도시 반대편에서 또 다른 쇼핑 기회가 떠들썩할 것입니다.

서울의 새로운 얼굴, 명동 지구, 당당한 남산 기슭에 우리는 조금씩 나아갔다. 여기에서 우리는 번화한 지역 시장, 동양 및 서양 패션 위에 세련된 사무실 단지가 들어선 것을 보았습니다. 커피는 선택의 음료입니다.

음식. 오늘날 상업은 확실히 자본을 움직이는 힘입니다. 하지만 서울 여행은 저녁 식사 시간이 다가온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수레와 거래, 흥정과 물물교환이 갑자기 멈춥니다. 우리와 서울 시민들은 먹고 마시는 일이라는 매우 진지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행자와 서울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엄청난 범위의 식사 가능성을 제공한 전통 가정식 음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서울에서 외식을 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수백 개의 노점, 레스토랑, 심지어 거리의 주방까지 자리를 잡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우리는 이 포장 마차 중 하나에 앉아 동료 식당에서 돼지 족발을 신중하게 씹는 정비공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깨끗한 옷을 입은 한 무리의 사무실 숙녀들이 생선 머리 스튜를 집어넣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들의 요리의 향기가 흥분되는 동시에 내 감각을 완전히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나는 아직도 궁금하다. 냄새가 서울 도심을 향하는 종로 거리 북쪽을 따라 밤 공기를 채운다. 오! 수십 대의 수레에서 떠돌아다니는 삶은 누에 유충입니다.

단선사 밖에서 나는 김이 나는 동물을 종이컵에 떠서 0.95달러(1,000원)에 행인에게 파는 노부인을 훔쳐보았다. 제공된 이쑤시개로 찔러 최대한 빨리 삼켰다. 강력한 누에 뒷맛에 대한 해독제를 마침내 찾은 곳은 탑골공원 뒷편입니다. 한약이라는 전통 의학을 전문으로 하는 상점이 몇 군데 있습니다.

북쪽 골목에 있는 클러스터는 창문에 있는 뱀 포도주가 담긴 종병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말린 파충류, 이국적인 냄새가 나는 허브 및 동물 부위, paem t’ang(내가 철자가 올바른지 모르겠음)이라고 하는 뱀 고기 수프, paem sul이라고 하는 뱀 와인과 함께. 1937년에 개업한 청진옥에서 종로구에 있는 내 고민을 해결했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는 단 한 가지뿐입니다. 해장이나 응고된 소의 피 국물에 매운 김치가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