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오아시스 –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유람선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

완전히 새로운 판도를 바꿀 로열 캐리비안 오아시스 오브 더 시즈(Royal Caribbean Oasis of the Seas)를 타고 개장 전 이틀 간의 여행에 초대를 받는 것은 정말 신나는 일이었습니다! 정시에 비행한 후, 우리는 운송을 위해 로열 캐리비안 담당자를 찾기 위해 수하물 찾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우리는 아주 짧은 기다림 끝에 버스에 실려 포트 로더데일의 포트 에버글레이즈에 있는 새로운 터미널 18로 이동했습니다. 터미널은 매우 즐거웠습니다. Oasis가 항구에 전화를 거는 동안 카드 스캐닝/보안은 탑승 절차를 향상시키기 위해 재탑승 전에 항상 해안에서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과 다른 산업을 수용할 수 있는 배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데크 5의 Royal Promenade 레벨 바다이야기에 탑승한 후(Oasis의 Royal Promenade는 Voyager 클래스에 처음 도입된 Royal Promenade보다 훨씬 큽니다), 우리는 쉽게 우리 캐빈, D2-11702, Superior Ocean View w/Large Balcony 우현 선미를 찾았습니다. 우리 오두막에는 아주 멋진 크기의 발코니와 내부에 충분한 수납 공간이 있었습니다. 표준 캐빈 스톨 샤워는 수압이 충분하고 외부에서 보이는 것보다 더 넓습니다. 또한 다리 면도 과정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발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세면대/세면대는 매우 낮았습니다.

장비를 선실에 정리한 후, 우리는 바다의 오아시스를 탐험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가져오기 위해 일광 욕실에 들렀습니다. 로얄 캐리비안은 자매 브랜드인 Celebrity의 AquaSpa 지역에서 월풀, 건강식 카페 등의 힌트를 얻은 것 같습니다. Oasis에는 크게 확장된 Solarium Bistro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밤에 레스토랑). 또한, 아늑한 해변 라운저와 마음을 진정시키는 개울도 있습니다. 북적북적한 동네에서 벗어나 멋진 휴양을 위해 일광 욕실을 방문하세요. 또한, Solarium의 담수 수영장과 Freedom 클래스에서 가져온 두 개의 캔틸레버 월풀을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음료를 위해 일광 욕실 바를 방문하십시오. 우리는 Bistro의 다양한 선택에서 멋진 점심을 먹었습니다. (Solarium Bistro는 Celebrity, Millennium 클래스, AquaSpa Cafe보다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며 Celebrity의 멋진 기내 경험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식욕을 돋우는 선택이 너무 많기 때문에 이것이 “건강한 뷔페”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전용 공간이 있는 데크 17/18의 새로운 로프트 스위트 섹션을 방문했습니다. 이 개념은 NCL의 Courtyard 영역에서 차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2층으로 된 크라운 로프트 스위트룸은 정말 독특했습니다. NCL의 Courtyard 지역보다 Loft Suite 지역이 더 나은가요? 답: 다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바다에서 볼 수 없는 곳인 센트럴 파크를 방문했습니다. Royal Promenade 지붕 위의 데크 8에 있는 이 수상 공원을 걸을 수 있으며 음료와 커피를 마시거나 공원 카페에서 점심을 사러 나무 아래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150 Central Park를 포함한 Royal의 대안 레스토랑 라인업은 Central Park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완전히 새로운 빈티지 와인 바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한 번에 한 동네를 탐험하고 그곳에서 식사를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